브랜드컨셉

 ■ 브랜드네이밍

 

 

■ 브랜드로고



 

 

인심 좋고(영문"굿") 넉넉한 (맘) 가진 우리의 할머니(할매) 이미지 부각
♣할머니의 손맛과 정성이 담겨 있는 순대국과 양선지해장국
♣맛있어서 행복해 하는 우리가 "더주세요"해도 아까워 하지 않는 우리의 할머니 

■ 차별성



- 메뉴 관련 조리매뉴얼의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로 국물과 속재료의 조화로 기본메뉴의 품질한층강화
- 기존 순대국매장에서 찾아볼 수 없는 양선지해장국 등 해장국류와 안주류, 여름철 메뉴개발로 매출상승기대
- 제조원가를 낮춰 고객의 부담을 덜어드리는
저렴하고 합리적인 메뉴가격
- 굿맘할매순대국&양선지해장국에서 무한리필로 제공되는 공기밥과 육수로
고객만족서비스 제공
- 브랜드 인지도를 구축하기 위해 SNS와 같은 인터넷 웹과 모바일 앱의 홍보지원 강화
등 마케팅 홍보전략 다각화시도

 

 

■ 특장점



 

- 경기불황에 민감하지 않고 계절변화에도 안정적인 대중메뉴
- 당사의 끊임없는 메뉴개발로 다양한
고객요구를 충족시킴.
- 본사 직영 중앙물류공급시스템으로 매장에 공급되는 제품은 항상
신선함.
- 돼지고기, 소고기 전문점과는 달리
운영 및 관리가 용이함(고기 전문점의 경우 숯불준비나 고기관리 등 어려움)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