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원시스템

  


■ 장운영 및 조리, 서비스, 세무 등 매장 오픈 시 필요한 운영전반에 관한 교육을 실시합니다. 

현장중심의 교육을 통하여 초보창업자들의 안정적인 매장운영을 지원하며, 오픈 후에도 지속적인 교육으로 매출 안정화를 돕고 있습니다.

 


■ 사는 본사직영 물류센터를 운영하여 저렴한 가격으로 최고 품질의 식자재를 납품하고 있습니다. 

안정적인 식자재 운영으로 언제나 신선한 메뉴로 고객 만족을 이끌어 내고 있습니다.



■ 사는 단순한 외식공간으로서의 범주를 넘어 힘들고 지친 동시대를 살아가는 고객들에게 편안한 안식처를 제공하는 휴게공간으로서의 이미지를 모색하고 있습니다. 이를 통해 고객이 다시 찾을 수 있는 안락함과 편안함을 제공하여 창업주의 수익창출을 돕고 있습니다.




■ 사는 외식 전문 연구개발팀의 지속적인 연구개발로 매 시즌 새로운 메뉴를 선보이고 있습니다.  

 

직영매장을 통한 신메뉴 테스트로 고객의 요구를 반영합니다.




■ 사의 전사적인 홍보활동과 다채로운 이벤트, 그리고 각 매장별로 진행되는 오프닝 세리모니와 개별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.   

 

각종 매체와 온ㆍ오프라인을 이용한 마케팅 홍보활동을 통해 잠재적 고객확보에 최선을 다합니다.


■ 권조사 및 철저한 손익 분석을 통한 점포개발과 체계적인 매장 운영시스템의 구축으로 인건비 등

    제반 경비를 절감하고 있습니다.